콘텐츠 기업 - 기업
밀리의 서재
밀리의서재는 2016년,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설립했습니다. 2017년에는 국내 최초로 월정액 전자책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현재 16만 권이 넘는 독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밀리의서재는 베스트셀러와 최신 도서까지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밀리 오리지널, 오디오북, 오디오 드라마, 도슨트북, 오브제북, 챗북 등 다양한 형태의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750만 명의 누적 구독자(‘24년 3월 말 기준)를 보유한 밀리의서재는 폭 넓은 연령층이 애용하고 있고, 특히 디지털 콘텐츠 소비 주축인 2030 세대가 구독자가 가장 많습니다. 밀리의서재는 앞으로도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독서 문화를 선도하고, 이끌어 나갈 계획입니다.